합수통신

제목100일 캠페인 업데이트!2021-03-16 11:53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100일 캠페인 업데이트
흑인 역사의 달을 기념하며
2월은 흑인 역사의 달입니다. 지난 1년 동안 우리 미교협은 우리 마음속의 편견을 극복하고 인종 분열과 불평등에 대한 특권 의식을 재평가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흑인 봉기 이후로 시작된 대화는 아시안의 반 흑인 정서와 모범적 소수계 신화의 위험성을 강조했습니다. "We Gon 'Be Alright : Notes on Race and Resegregation"의 저자인 Jeff Chang은 다음과 같이 설득력 있는 설명을 합니다.

"아시안은 이 나라에서 자유를 향한 흑인의 투쟁에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태생부터 시민권을 획득하는 것으로부터 교육에 있어 우리의 이야기를 전달할 수 있는 능력, 그리고 문화에 있어 우리가 누리는 시민의 권리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역사 속에서 옳은 길을 걷고자 하며, 반 흑인 인종 차별에 항거하여 그 일을 하고자 합니다.”

여기에서 "흑인의 삶도 중요하다 운동에 대한 아시안의 대응"을 자세히 설명하는 Times 매거진 기사를 읽을 수 있습니다.

미교협은 또한 흑인 이민자의 추방을 막기 위한 UndocuBlack Network의 캠페인을 지원합니다. 여기에서 행동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시민권 업데이트: 22일째

오늘은 시민권 100일 캠페인의 22일째를 맞는 날입니다. 지난 22일 동안, 우리는 바이든-해리스 행정부와 의회에 1) 연령, 출신 국가 또는 전과 기록과 관계없이 1,100만 명의 서류 미비 이민자 모두가 시민권을 확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리고 2) 모든 구금 및 추방에 대한 종지부를 찍을 내용을 포함합니다. 22일째까지 우리는 백악관을 오가는 사람들에게 629개의 청원서에 서명을 수집하고, 백악관과 국회 의사당 앞 집회에 매일 참석하고, 이민자들에 대한 실제 이야기를 공유하고, 백악관에 매일 전화를 걸어 우리의 요구를 전달했습니다.

캠페인이 78일 남은 이때, 우리는 지금까지의 거둔 성과와 앞으로의 나아갈 여정에 대해 낙관합니다. 캠페인 및 우리의 노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에서 미교협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Chan 의 이야기 
"나에게 있어 모두에게 시민권 캠페인은 부당한 벽 하나를 허무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민권과 우리의 권리를 얻기 위해 우리 자신을 증명해 보여야 한다고 느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사람들이 적어도 앞을 향해 나아가는 것을 시민권과 함께 제공되는 선택과 잠재력을 상상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시민권으로 인해 사람들이 괜찮지 않아도 된다는 것을 받아들이고, 시민권을 수혜할 자격이 되려면 꼭 이상적인 상황이 아니어도 된다는 점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종종 우리가 이민에 관해 이야기할 때 정치, 통계 및 이점을 중심으로 대화가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이민 정책으로 인해 영향받는 사람들 중심의 내러티브 (이야기)는 드뭅니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러한 이야기를 강조하고 드높이 알려 우리 커뮤니티의 다양성과 인간성을 보여줄 수 있기 바랍니다. 어떤 이야기도 소외시키지 않는다는 것 그리고 우리 개개인 모두의 합법화가 포용 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주기 위해.

여기서 Chan의 이야기를 더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귀하가 Chan과 다른 이들의 이야기를 공유하여 1,100만 미등록 이민자 이야기에 생명을 주고, 이 싸움이 왜 그리고 얼마나 중요한지 스스로 상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귀하가 서류 미비자이고 스토리를 나누고자 하는 경우, 아래 버튼을 클릭하고 스토리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 우리는 당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 우리와 함께 이 싸움에 맞서 싸우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과 함께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당신의 이야기 공유
폰덕 업데이트 (폰뱅킹 추가소식)

아시다시피, 우리는 모든 구금 및 추방을 종식하고 1,100만 서류 미비 이민자들을 위한 시민권 확보를 위해 매일 의회에 전화를 걸고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2,797건에 다다르는 전화 걸기를 마쳤고 백악관과 의회에 최소 11,000건의 전화를 걸겠다는 목표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전화 걸기에 함께하고자 하며,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등록하십시오!
 
의회에 전화걸기
일일 집회 
이 길은 혼자 걸어갈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며, 캠페인에 동참하시길 청합니다. 

남은 78일 동안 워싱턴 DC 집회에 함께 참여하거나, 나비에 줄을 달아 백악관 앞에 매달 수 있도록 나비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DC 집회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를 알고 싶거나 미교협과 함께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캠페인에 나비를 보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후원을 요청합니다!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작은 힘이라도 보태주시는 노력이 중요합니다!
지금 기부하세요
또한 우리와 함께해 주세요!
사회 정의를 위해 싸우는 팀과 더불어 인종, 경제 및 사회 정의를 위해 싸우고자 하십니까? 미교협팀에 지원하세요! 미교협은 커뮤니티 Organizer와 커뮤니케이션 디렉터를 찾고 있습니다! 2021년 3월 1일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Community Organizer에 지원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에 지원하십시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