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정의를 위한 입양인들은 여러분의 지지가 필요합니다!2021-03-16 11:52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귀하의 도움이 절실히 필요합니다!

Adoptees for Justice를 지지하는 입양인 연대는 시민권 법안을 통과시키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해 왔지만 이제 이를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아래 메시지를 읽고 서명에 참여해 주십시오. 입양인은 우리 지역 사회의 중요한 일원이며, 시민권이 없는 모든 입양인이 그들의 지역 사회와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남을 수 있도록 싸워야 합니다!

정의를 위한 입양인들의 메시지

"정의를 위한 입양인들은 입양인 시민권 법안의 재 도입을 위해 상원과 하원 후원자들과 분주히 만났습니다. 법안의 내용은 종전과 같으며, 현 정치 환경에 따라 우리 모두가 이 법안을 통과시키는 해가 될 것입니다.

 

우리는 커티스 대표가 유타에서 새로운 공화당 후원자로 이 법안을 지지하게 된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A4J는 또한 새로운 법안을 지지하기 위해 116차 총회에서 84명의 하원 공동 후원자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이제 그 어느때 보다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업데이트된 서명 용지에 서명하여 지지를 보여주십시오. 서명을 작성하시면 시스템이 귀하가 제공한 주소를 바탕으로 상원과 하원의원을 자동으로 검색하여 입양인 시민법의 도입 및 통과를 지원하는 이메일을 각 사무실에 보내게 됩니다.

여러분 없이 이 일은 성사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지원에 크게 감사 드리며, 모든 입양인이 자동으로 시민권을 받고, 추방 된 이들이 각자의 집으로 돌아와 여러분 모두와 함께 이것을 축하하기를 고대합니다.

모든 소셜 미디어 플랫폼에서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입양인 시민권 서명 용지 작성하기
정의를 위한 입양인 PSA 비디오를 시청해 주십시오!
Adoptee for Justice - Citizenship PSA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