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08월소식지(2020년)2021-03-16 11:43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사랑과 보살핌의 커뮤니티 실현

안녕하세요, 미교협 가족 여러분,

우리는 모두 여전히 육체적, 재정적, 정신적, 정서적, 영적으로 엄청난 피해를 경험하며 격동적이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를 극복하기 위해 우리는 공동체의 사랑과 보살핌에 의존해야 할 것입니다.

미교협은 이 시간을 당신과 함께하며, 여기에 당신과 함께하는 커뮤니티가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합니다. 저희가 당신과 함께합니다! 더 나은 지원을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시려면 언제든지 연락해주세요.

8 월 업데이트가 늦어서 죄송합니다. 다가오는 선거 관련 활동, 이민자 권익 옹호 및 인종 차별 반대 활동, 입양인 시민권 지원사업으로 분주하여, 지금에야 업데이트를 나눕니다!

인종 차별 반대를 위한 미교협의 노력

AARAAA

Asian Americans Reading and Acting Abolition은 감옥 없는 미래, 독소적 사법 제도 폐지에 대한 흑인 작가들의 작품을 읽고 인식 확산을 위한 행동에 참여하기 위해 모인 미교협 회원 그룹입니다.

지금까지 그룹은 청원 운동을 시작했고, 흑인이 이끄는 단체에 후원하며, 수감자들에게 편지를 썼습니다!

미교협의 회원이 되어 향후 AARAAA에 대한 최신 정보를 받아보세요.»

커뮤니티 대화 장

우리는 또한 커뮤니티에서 반 흑인 정서에 맞서 싸우는 방법에 대한 커뮤니티 대화의 장을 가졌습니다! 전화로 가진 대화에서 우리는 우리 자신의 인종적 정체성이 어떻게 형성되었는지 살펴보고, 사랑하는 이들을 반 흑인 정서 퇴치 활동에 참여하도록 하는 방법을 생각할 수 있었습니다.
 

향후 커뮤니티 대화의 장에 참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

2020 선거 활동
기억하십시오.  펜실베이니아에서는 투표권이 있는 경우 10월 19일까지 등록하고 10월 27일까지 우편 투표를 신청해야 합니다.
 
이 날짜는 주마다 다르므로 해당 주의 마감일을 숙지하여 미리 신청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폰뱅킹 및 텍스트 뱅킹

미교협 소속 단체인 우리 센터는 최대한 많은 펜실베니아 유권자들과 대화하는 데 전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코로나가 아직 호전되고 있지 않은 관계로, 저희는 잠재적 유권자와 의미 있는 대화를 갖고 연결을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믿고 있습니다.
 

미교협의 폰뱅킹에 참여해 주세요! »

인구 조사에 관한 주지 사항!
아직 인구 조사를 작성하지 못했다면,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우리 커뮤니티에 필요한 리소스를 확보할 수 있도록 귀하의 대답이 집계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인구 조사국에서 발송한 원본 우편물을 분실한 경우에도 작성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습니다.
입양인 시민권 부여 활동
Adoptees for Justice의 동료들은 지금도 H.R.2731 ​의 통과를 위해 싸우고 있습니다. A4J의 활동 안내 페이지를 살펴보시고 도와주세요!

입양인 시민법 부여 활동은 그 어느 때 보다 많은 지지를 받고 있으며, 귀하의 지원은 올해 하원에서 법안을 통과시키는 데 커다란 도움이 될 것입니다.

Adoptees for Justice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팔로우하여 최근 소식을 받으세요!
최근 소식 알림
미교협의 활동과 최근 소식을 가장 빨리 알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소셜 미디어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및 트위터-에서 @NAKASEC 및 @WOORICENTER를 팔로우하세요!

곧 다시 만나요.  여러분 모두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