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100일 캠페인 업데이트 : 36일 차2021-03-16 11:59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100일 캠페인 업데이트 : 36일 차
이야기 공유 : HJ & Alex
"내 가장 큰 두려움은 누군가가 내 집에 들이닥쳐 나와 내 아이를 갈라 놓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DACA가 있더라도 추방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두렵습니다. 한 번의 실수로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100 일 # Citizenship4All 캠페인을 위하여, 우리는 이민과 "적격성"을 둘러싼 미사어구에 대항하며 단순히 인간애와와 커뮤니티를 강조하는 것을 목표로 서류 미비 이민자들의 절실한 이야기를 공유했습니다.

이번 주에는 미혼모로 추방의 두려움을 가지고 살아가는 HJ 님의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HJ의 이야기는 미국에 거주하는 1,100만 서류미비 이민자들이 직면하고있는 어려움과 DACA만으로는 그들의 어려움을 해결하는 것이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

HJ의 이야기 전체를 읽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서류 미비 이민자로써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고자 한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야기 공유
100일 캠페인 업데이트: 36일 차

#Citizenship4All 캠페인을 시작된지 이미 한 달이 넘은 시점에사, 우리는 캠페인을 진행하는 데있어 놀라운 성과에 도달했습니다. 
인종, 나이, 능력 및 전과 기록과 관계없이 1,100만 서류 미비 이민자 모두에 대한 시민권을 요구하기 위한 행동 촉구에 동참하시기 바랍니다.

다음과 같은 행동에 참여합시다.
전화걸기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DC에서 조직 운동을 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청원서에 서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2021년 이민 법안
2020년 2월 18일 목요일, Biden 행정부는 1,100만 서류미비 이민자들이 8년간의 경로로 시민권을 취득할 수 있는 새로운 이민 법안을 발표했습니다. 이에 대해 미교협은 법안에 대한 간략한 요약 및 성명서를 발표했습니다. 성명 전문을 읽으려면 아래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미국 시민권 법안에 대한 미교협의 성명
흑인 역사의 달을 기념하여 미교협은 UndocuBlack Network와 같은 조직과 함께 집회를 열어 모든 추방 및 구금을 종식시킬 것을 요구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22일차 CASA 및 UndocuBlack 랠리의 Facebook 실황 중계를 시청하시고, UndocuBlack, BAJI 및 기타 흑인 주도 사회 정의 조직이 이끄는 # Act4BlackImms 랠리 27일차의 Instagram실황 중계를 시청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는 바이든 행정부가 추방 유예에도 불구하고 강행된 수백 명의 흑인 이민자 추방을 반대하는 이 청원서에 모든 지지자들이 서명할 것을 촉구합니다. 바이든 행정부와 사회복지국 장관 Mayorkas는 이러한 추방을 막을 능력이 있으며, 우리는 이에 대한 즉각적인 조치를 요구합니다!
기부를 통해 # Citizenship4All 캠페인을 지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싸움에 지원하기 위해 적은 액수도 큰 도움이며 여러분의 후원을 감사히 여깁니다. 
감사합니다. 
후원하세요!
미교협의 회원이 되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