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2020년 4월 소식2020-07-19 11:56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2020년 4월 소식

미교협 가족 여러분들! 모두 안전하고 무탈하게 거리 지키기의 시간을 보내고 계시는지요. 친구와 가족, 사랑하는 이들과 가능한 방법으로 서로의 안녕을 물으며 어려운 시기를 슬기롭게 지나고 계시길 바랍니다. 

아직 모르신다면, 미교협은 얼마 전부터 코로나 극복을 위한 사회적 자원, 최근 소식, 서명, 기금 모금 소식을 웹사이트에 게시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새로운 소식들이 빠르게 나오고 있는 지금, 미교협은 우리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신속, 정확한 정보가 전달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편 코로나 사태에 가장 큰 타격을 입은 이민자 커뮤니티를 옹호하는 행동에도 주력하고 있습니다.

미교협의 최근 소식을 통해 지금까지 어떤 노력을 해 왔는지, 앞으로 함께 나갈 방안이 무엇인지 안내해 드립니다.

4/15 수요일 오후 5시(서부시간)에 코로나 관련 가장 최근 도움 법안인 CARES법안에 관해 온라인 세미나가 있을 예정입니다. 관심있으시면 이 링크로 꼭 등록해주세요. 앞으로 미교협이 주최하는 웹 세미나에 대한 내용을 받아 보시려면 jung@nakasec.org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미교협 뉴스 레터에 가입하세요!
코로나 지원 기금 모금에 함께해 주세요!

지금은 서로를 위한 지원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입니다. 우리는 가장 심각한 타격을 입은 서류 미비자 커뮤니티를 돕기 위한 코로나 지원 기금을 조성하였습니다. 이 기금은 하루 벌이로 살아가는, 재택근무를 하지 못하는, 해고된 혹은 다른 즉각적인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서류 미비자를 돕는데 쓰이게 됩니다.
 

수많은 서류미비 이민자들은 자택 근무를 할 수 없거나, 정부가 내어놓은 구호 패키지에 도움받지 못하는 처지입니다. (서류 미비자를 제외한 데 대한 미교협의 성명서 링크를 읽어 보세요). 경제적 형편이 허락된다면,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Donate here!
인구조사를 작성하셨나요?
인구 조사에 대한 지역사회 교육을 위해 휴스턴 한인회 및 커뮤니티 센터 (KAACCH) 팀원들이 성 김대건 성당을 방문하게 됩니다.

아시다시피 인구조사가 시행 중입니다! 작성하시려면 이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작성하는 데 1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10년에 한 번, 중요하게 산출된 미국 전체 인구수로 미국은 향후 10년간 수십억 달러의 자금을 어디에 쓸 것인지, 얼마나 많은 주 의석수를 의회에 할당할 것인지 결정합니다.  

유색인종 공동체는 역사적으로 이 나라의 자원과 정치 표현에 대한 접근이 거부되어 왔습니다. 우리의 힘을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인구조사에 참여합시다! #OurTimeToCount.

인구 조사 웹 사이트는 인구 조사에 수반되는 내용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자료 제공처입니다. 또한! 시민권 유무에 관한 질문이 없습니다. 인구 조사국은 귀하의 답변을 기밀로 유지해야만 하는 법을 준수해야 합니다. 해당 법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시민참여 펠로십에 가입하세요!

잊지 마세요! 시민 참여 펠로십 신청이 아직 열려 있습니다. 신청 마감일은 2020년 5월 31일 일요일입니다. (신청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미교협 웹 페이지에 있습니다).

아시안은 이 나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종이지만, 투표하고 있거나 투표 할 수 있는 것만은 아닙니다. 시민 참여 펠로십에 신청함으로써 우리 커뮤니티가 잠재력을 활용하고 민주주의의 당당한 일원이 되는데 힘이 되어주세요!

코로나 사태에 관한 청원에 서명하여 행동에 동참합시다!

미교협은 세계 보건 위기에 직면하여 트럼프 대통령이 2020년에 만료되는 모든 DACA이민자 청소년의 신분을 신속하게 자동 갱신으로 처리할 것을 요구합니다. 


또한, 우리는 트럼프 대통령이 DACA종료를 요청하기 위해 대법원에 낸 소송을 즉각 철회할 것을 요구합니다. 이민자를 위해 많은 위협을 감수하고 있는 DACA에 대한 결정은 우리가 이 위기를 함께 극복해 나가도록 할 것인가 아니면 해가 되는 길로 내몰 것인가를 가르는 중대 선택입니다. 청원서에 동참해 주십시오.

청원서에 서명하십시오 : 이민자들이 체포될 염려 없이 치료를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심각한 질병에 가장 취약한 이들을 보호하십시오! ICE는 주 전체를 폐쇄 상황에서도 체포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이는 터무니 없고 매우 위험합니다! #AbolishICE에 항의합시다.

전국 & 지역의 희소식!

3월과 4월 대부분의 시간 동안, 미교협은 가입단체들과 협력하여 코로나 사태 동안 주 정부 법무 장관이 대법원의 DACA에 대한 판결에 대해 공개적으로 지도력을 행사하도록 압력을 가하기 위한 일을 펼치고 있습니다.


노력의 결과로, 버지니아 연방 법무부 장관 마크 헤링 (Mark Herring)은 이 시점에서 SCOTUS 의DACA 종결 판결이 몰고 올 위험을 알리는 다음과 같은 트윗을 발표했습니다. 앞으로도 미교협 버지니아에 이와 같은 소식이 전해질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버지니아 연방 법무부 장관 마크 헤링 (Mark Herring)의 트윗 : "드리머를 보호해야 할 또 다른 이유가 필요하다면, SCOTUS가 DACA를 종료시키면, 우리는 약 3만 명의 의료인을 잃게 될 수 있습니다.이 젊은이들은 우리 의료 시스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우리는 그들을 잃을 여유가 없습니다.”
버지니아의 승리 다른 하나! 이민 신분과 관계없이 모든 학생에게 주 경계 내 거주민 학비제도를 확대 시행하는 법이 마침내 서명되었습니다! 이 소식은 서류 미비자 학생들이 학문적 잠재력을 찾아가는 데 있어 한 계단 낮아진 장벽을 뜻하므로 커뮤니티에 있어 큰 승리입니다! 이 노력에 참여한 모든 이들에게  축하 드립니다!
주홍의 영상을 감상하십시오!

“나는 자신을 표현하고 싶습니다. 저는 이민 신분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정말로 내가 누구인지에 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나는 이민자이고, 무용수이며, Bay Area에서 왔으며, 이곳은 나의 집입니다. "

DACA 수혜자 리더이자 미교협의 이사인 주홍이 춤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기쁨을 담은 멋진 영상을 감상하십시오.

(video courtesy of United We Dream)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