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DACA가 연방대법원에서 지켜졌습니다!2020-07-19 11:59:48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우리가 다카를 지켰습니다!

우리는 연합하고 조직하여 다카를 지키기 위해 함께 싸웠습니다.
이것은 우리의 커뮤니티 힘으로 이겨낸 엄청난 승리입니다!
여러분 모두에게 정말, 정말 감사드립니다!

"18일과 230마일 후에 우리가 해냈습니다! 우리가 햇빛과 비를 맞으며 행진하며, 함께 커뮤니티로써 손잡으며, 저는 생에 처음으로 모든게 괜찮을거라는 확신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 에스더, 다카 수혜자 미교협 리더
위를 클릭하여 "우리의 집은 여기" 행진의 마지막 비디오를 다시 보시고 2019년 11월, 대법원 앞에 울려퍼졌던 에스더의 감동적인 메세지를 들어주세요.

그 당시 우리는 다카와 다카 수혜자들의 불안정한 미래에 관해 너무나 긴장하고 있었습니다. 허나 그때도, 지금도, 에스더는 모두에게 우리는 천백만명의 서류미비 이민자들을 위한, #모두를위한시민권 을 위한 긴 투쟁을 싸우고 있다고 상기시켜 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모두의 정의를 위한 투쟁의 길에 뜻깊은 승리를 축하하는 날입니다!

아래 다카 판결에 관한 미교협의 입장을 읽어 주세요!
즉시 보도용

2020년 6월 18일

이메일: jung@nakasec.org

 
“이민청년들을 위한 승리!
#모두를 위한 시민권을 위해 한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일리노이 주, 시카고 - [5대 4] 판결을 통해, 연방대법원은 트럼프 행정부가 2017년에 서류미비청소년 추방유예(Deferred Action for Childhood Arrivals, “다카"로 칭함) 프로그램을 폐지할 법적권한이 없었다는 결정을 내렸습니다. 대통령의 2017년 폐지결정은 여러 법적 소송을 야기했으며, 최종적으로 현재 다카 수혜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을 보존하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카를 신청할 수 있는 서류미비청년들중 12만명 이상이 아시안 아메리칸으로, 미국인의 80퍼센트 이상이 이 프로그램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다카 수혜자이자 미교협 커뮤니티 지도자인 김 클라라씨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밝혔습니다:

 “이번 승리는 함께된 우리의 힘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함께 조직하면 이길 수 있고, 다카 유지는 시작에 불과합니다. 이민자를 위한 정의는 다카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우리의 목적은 항상 나이나 민족, 전과에 관계없이 1,100만 이민자 모두를 위한 신분조정의 길을 마련하는 것이었습니다. 모두를 위한 시민권을 요구하며, 승리할 때까지 우리 동포 한분 한분을 위해 싸워 나가겠습니다.”

 
이번 대법원 판결은 아시안 아메리칸은 물론 모든 이민자 커뮤니티의 승리입니다. 뉴욕부터 워싱턴 디씨까지 230마일을 횡단하여 대법원 앞에서 집회를 여는 등, 전국에서 수많은 직접행동을 조직한 서류미비자 커뮤니티와 많은 후원자들의 노력의 성과입니다. 미교협과 가입단체및 기타 커뮤니티 단체들은 이제 다카 신청및 갱신에 집중하고, 이민청년과 가족들을 위한 영구적인 해결책을 마련하기 위해 계속 조직해 나가겠습니다. #모두을위한시민권을!
 
대법원의 판결에도 불구하고 트럼프 행정부는 다른 방법을 통해 다카를 취소할 수 있다고 시사한 바 있으며, 따라서 이번 판결로 행정부의 프로그램 시도가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닙니다. 관련 최신 정보를 얻으시려면 www.nakasec.org에서 저희 이메일 리스트에 가입하시기 바랍니다.

###

미교협의 활동사진이나 비디오를 보시려면,  페이스북과  트위터(@nakasec)에서 저희를 팔로우해주세요.

1994년 창립된 미주한인교육봉사단체 협의회(미교협)의 미션은 한인과 아시안 아메리칸을 조직하여 사회, 경제, 인종 정의를 실현하는 것입니다.
이 판결을 위해 오래 투쟁하고 이긴 우리 커뮤니티가 너무나 자랑스럽습니다. 우리는 계속 조직하고, 싸우고, 함께 #모두를위한시민권을 위해 이길것입니다!
끝없는 지지와 사랑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싸워주셔서 감사합니다.

¡Si se puede! 할수있다! YES WE CAN!
#모두를위한시민권 의 투쟁에 함께하기 위해 클릭해주세요!
다카갱신을 위한 펀드에 기부하기 위해 클릭해주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