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2021년 드림 법안과 약속 법안 상정에 대한 미교협 네트워크 성명서2021-03-16 12:01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View this email in your browser
2021년 드림 법안과 약속 법안 상정에 대한 미교협 네트워크 성명서

 

 

2021년 3월 5일

언론 담당자 

샘 유,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syu@nakasec.org, 213.703.0992 

미셀 양, 정책 업무 관리자 michelle@nakasec.org
 

2021년 드림 법안과 약속 법안 상정에 대한 미교협 네트워크 성명서

 

일리노이 주 시카고 - 3월 3일, 드림 법안과 약속 법안이 하원에 상정되었습니다. 이 법안은 수 많은 젊은 서류 미비자와 TPS (임시 보호 신분) 수혜자에게 시민권을 경로를 제공합니다.

 

#모두를 위한 시민권 캠페인 (#Citizenship4All) 이라는 기치 아래, 미교협과 네트워크 단체는 1,100만 서류 미비 이민자와 구금과 추방 위기에 놓인 사람들에게 시민권 취득의 길을 열기 위해 일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합법화를 제공하는 법안 상정을 우리 공동체의 승리라고 주장합니다. 하지만, 지난 몇 동안 의회에 포괄적인 드림 법안과 약속 법안을 촉구했음에도 불구하고 법안이 인종차별적 범죄 법률 체제에 의해 분류된 가장 취약한 청년들을 적극적으로 배제하고 있는 것에 실망을 표합니다. 

 

미교협의 조직 디렉터이자 DACA 수혜자인 김정우씨는 다음과 같은 의견을 냈습니다:

 

“우리 지역 사회 구성원과 활동가들은 이민자 정의를 위한 수십 년 간 투쟁해 왔습니다. 의회는 드림 & 약속 법안의 배제 조항을 즉시 삭제해야합니다. 선출직 공무원이 범죄 경력이 있는 이들을 위해 싸우지 않는다면 스스로를 이민자 권익을 위해 앞장서 일한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의회는 1,100 만 명 서류 미비 커뮤니티내 모두에게 시민권을 제공하는 포괄적 입법을 통과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수단인 두 번째 예산 조정 프로세스를 통해 입법을 통과시켜야 합니다.”
 

미교협의 사명은 한인과 아시안을 조직하여 사회적, 인종적, 경제적 정의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미교협 네트워크에는 하나 센터 (일리노이), 우리 센터 (펜실베니아), 미교협 VA (버지니아), 민권 센터 (뉴욕), 민족학교 (캘리포니아) 및 한인 유권자 연맹 (텍사스)이 포함됩니다.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