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100 일 #Citizenship4All 캠페인 업데이트2021-03-16 12:00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View this email in your browser
100 일 #Citizenship4All 캠페인 업데이트
Day 32 : 지신밟기 요약
2021년 음력설을 맞이하여 미교협과 가입단체들은 지신밟기 행진을 가졌습니다. 말 그대로 "땅의 신을 밟는다"는 뜻의 한국 전통 문화 양식 지신밟기는 과거의 잡귀를 쫓아 내고 새해 새로운 복을 맞이하는 축제입니다. 2월 20일 토요일, 우리는 증오, 추방, 구금의 잡귀를 쫓고 사랑, 가족의 재결합, # Citizenship4All의 새로운 정신을 맞아들이기 위해 Black Lives Matter Plaza에서 Capitol Hill까지 행진했습니다.

당일 DC는 날씨가 춥고 바람이 많이 불었지만, 응원하러 나온 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있어 훈훈했습니다. 역사와 정체성에 관계없이 우리는 모두 # Citizenship4All과 I.C.E 폐지 및 기타 모든 구금 및 추방 철폐를 염원하며 불타는 열정으로 하나가 되었습니다.

지신밟기에 참여하지 못하셨다면 여기에서 녹화된 페이스북 영상을 확인하세요. 또한 FacebookTwitter 및 Instagram에서 미교협을 팔로우하고 캠페인 웹 사이트로 이동하여 향후 다른 이벤트를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Day 41 : 지금까지의 성과!
100일 캠페인의 41일이 지난 지금, 공식적으로 62일이 더 남아 있습니다! 우리가 거둘 성과에 큰 기대를 가지며, 이를 실현하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을 청합니다!
 
우리의 행동에 동참해 주십시오:
DC에서의 행동에 동참하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의 요구을 전달하기 위해 의원에게 전화 걸기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Citizenship4All을 요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적은 금액이라도 후원하신다면 큰 힘이 됩니다. 아래 버튼을 클릭하여 기부에 참여하세요! 
후원하세요!
NAKASEC의 회원이 되십시오!
여러분의 달력에 다음의 날짜를 저장하십시오!
2021년 3월 5일 금요일, 100일 캠페인을 위한 DJ의 밤을 통한 모금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 이벤트는 멋진 팀원인 James Gui가 주도하며 DJ LoQual, DJ Dirty Bird (Twitter : @ gum_mp3, Insta : @ gum.flac), DJ Mollygum (insta : @mollygum_), DJ Saskia (twitter : @dj_saskia, 인스 타 : @dj_saskia_)가 DJ로 초대됩니다.

이벤트는 https://www.twitch.tv/nakasec 에서 실황 중계됩니다!

이 날짜를 기억하여 주시고 여러분 모두를 모금행사에서 뵙기를 기원합니다. 🙂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