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12월소식지(2020년) 한해연말인사!!2021-03-16 11:49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한 해가 저물어 가고 있습니다! 수많은 도전에도 불구하고 우리 커뮤니티는 강한 생명력을 바탕으로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새로 발행된 연례 보고서에서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세요! 아래를 클릭하세요!

미교협의 신임 이사진 지도력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그리고 환영합니다!
강완모
홍 주
미교협에서 오랫동안 이사장을 역임하신 강완모 님이 올해 말부로 이사직을 종료합니다. 미교협 및 기타 가입단체의 창립 멤버인 강완모 님의 봉사와 리더십에 대해 미교협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Fox Rothschild LLP 법률 사무소의 파트너인 강완모 님은 베테랑 커뮤니티 조직자이자 리더입니다. 미교협이 우리의 역사에 뿌리를 두고, 진보적 가치에 헌신하며, 차세대 운동 지도자를 육성하고 지원하며 드높이는데 힘써오신 데 대해 경의를 표하며 깊이 감사드립니다!!

미교협은 미교협 이사회가 새로운 이사장으로 홍 주영님을 선출하여 2021년 1월 1일부로 임무를 시작하게 됨을 알리게 되어 기쁩니다! 홍주영 님은 현재 알라메다 카운티 사회 복지국에서 프로그램 재무 분석가로 일하고 있으며, 알라메다 카운티 내 긴급 쉘터, 식료품 배포 및 보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5개 이상의 커뮤니티 기반 조직의 포트폴리오 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홍주영님은 캘리포니아 사회 복지국의 이민자 및 난민 지부에서 전직 정부 프로그램 분석가로 일하면서 캘리포니아 전역의 이민자 커뮤니티에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0개 이상의 커뮤니티 기반 조직에 자금 지원을 하는 4천 5백만 달러의 이민 서비스 예산을 감독한 바 있습니다.

홍주영님은 11세에 도미하여 샌프란시스코 베이 지역에서 성장했습니다. 그는 오클랜드에 있는 Laney College에 다녔으며, 그곳에서 최초의 최연소 아시아계 학생회 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Laney College를 졸업한 후 버클리 대학에 편입하여 버클리 대학 역사상 최초의 서류 미비 학생회 의원이 되었습니다.

2013 년 홍주영님은 오바마 전 대통령이 캘리포니아주 샌프란시스코에 위치한 베티 옹 센터에서 연설하는 중 기록적인 추방 건수에 대해 직접적으로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그의 용기 있는 행동은 CNN, 뉴욕 타임스, 워싱턴 포스트, MSNBC, NPR, Al Jazeera, BBC News 등 국내외 언론에 보도되었습니다. 홍 주님은 또한 Politico, Huffington Post, Fusion, 한국일보 및 Daily Cal 등에 이민 관련 기사를 기고하고 출판했습니다. 홍 주는 간간이 컨퍼런스와 대학에서 자신의 이야기를 공유하여 이민 대한 행동을 촉구하는 등 교육하며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그의 이야기는 할머니라는 자전적 다큐멘터리를 통해 알려져 있습니다. 미교협의 새로운 리더십에 홍 주님을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2021년은 우리 지역 사회에 서류 미비 이민자의 합법화, 가족 기반 이민의 강화, 모든 입양인을 위한 시민권 보장과 추방 중지 활동에 큰 기회를 가져다줄 것입니다. 우리는 또한 새로운 도시들에서 기반을 확장하고 회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활동 자금이 없다면 이 작업을 수행해 낼 수 없을 것입니다. 이 링크를 통해 기부하여 미교협에 연말 기부를 고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DONATE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