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수통신

제목선거까지 대략 한 주가 남았습니다!2021-03-16 11:46
카테고리NAKASEC
작성자

선거까지 대략 한 주가 남았습니다!

미교협팀 업데이트! 🙌

로나 감염병 예방 지침에 따르며, 9월 초부터 미교협은 작은 팀을 꾸려 펜실베니아 주 몽고메리 카운티에 머물고 있습니다. 미교협은 미교협의 펜실베니아 가입단체인 우리 센터와 협업하여 2020년 선거에 아시안의 참여를 높이는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아시안은 펜실베니아와 전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인종 그룹이기에 미교협은 이곳에서 선거가 가진 잠재적인 힘만으로 충분히 발휘할 수 없는 아시안의 힘을 지역 및 전국적 투표 참여를 통해 나타내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이것은 각자의 지역과 전국적 선거 참여, 즉 투표로 시작됩니다. 이번 선거에서 우리 모두 투표에 참여합시다!

 

이번 선거에서 투표 할 수 있으면, 지금 그 계획을 세우십시오! 여기에서 투표 장소, 조기 투표장 위치, 우편투표 마감일 등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이미 투표에 참여하셨습니까? 당신의 영향력을 두 배로 늘리십시오! 친구, 가족 및 가까운 사람을 찾아 독려해 주십시오. 그들이 우편으로 투표하고 있는지 또는 선거 계획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우리와 함께 유권자에게 전화 걸기 (Phonebank) 캠페인에 참여하여 더 많은 아시안 유권자 확보를 위해 힘써주십시오!

 

194,057건의 전화 연락 완료.

9997명의 유권자와 직접 대화.

73,169개의 ​​문자를 발송.
 

여전히 우리와 함께 phonebank 및 textbank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2020년과 그 이후 아시안이 문제에 맞서 싸울 수 있는 풀뿌리 권력을 구축하도록 힘이 되어 주세요!

 
미교협 & 우리 센터와 함께하는 폰 뱅크!
 
미교협은 또한 주말마다 유권자 등록을 및 우편투표 용지 신청을 직접 돕고 있습니다.

전국 유권자 등록의 날에 모습을 사진으로 확인하세요!

 
우리 센터의 이종국 님과 미교협 전국지부 정우님이 커뮤니티 회원을 위해 투표 등록을 돕고 있습니다.



펜실베니아에 머무는 것은 또한 우리가 지역 사회 구성원들과 하나로 연결될 귀중한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원거리에서, 안전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유지하여 옥외에서 진행). 특히, 대한민국 독립 기념일 75주년을 맞아 한국 여성 독립운동가의 초상화 75점을 전시한 일제 반대 여성 독립운동 기념회에 감사드립니다.


전시회가 이제 한국으로 돌아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세요.


 
미교협 전국지부는 대한민국 독립 기념일 75주년 기념 Piora : Blossoming (여성 독립 운동가 초상화 갤러리)을 방문했습니다.
매주 수요일은 우리 센터 페이스북에서 #VolunteerWednesday 자원봉사자를 집중 조명 합니다. 2020년 선거와 그 이후의 변화를 만들기 위해 미교협과 우리 센터와 더불어 봉사하세요!
 

 
투표할 계획을 세우세요.
댓글
자동등록방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